본문 바로가기

운동

[운동] 콰트 - 피치의 방구석 탄력업 프로젝트 완강

728x90
반응형

5개의 프로그램을 완료했습니다!!

728x90

 

굉장히 짧아서 4~5일 정도면 다 들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8일부터 1강 봤는데 11일에 끝났네요!

반응형

짧으면 6분, 길어야 8분입니다.

 

하나도 안 힘들어요.

운동 초보, 진짜 운동 하나도 안 하는 사람이 콰트 입문으로 보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쉬는 타임이라고 생각하고 들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다시 안 볼 것 같습니다^^;;;

 

지금은 다른 강의 스쿼트 따라하다가 허벅지에서 알이 굴러다니는 중이네요ㅋㅋㅋㅋ

근데 이 강의 볼 때는 근육통 1도 없었다는 거!!!!

 

힘든 거 싫고 누워서, 앉아서 하는 거 하고 싶다! 귀차니즘 심한 사람한테는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