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운동] 콰트 - 윤희의 월화수목금 탄력 챌린지 완강

728x90
반응형

4개의 프로그램을 완료했어요!

728x90

 

 

4개의 프로그램을 완료했어요!

 

어휴

필라테스보다 더 힘들었으면 더 힘들었지...

덜 힘들진 않습니다ㅜㅜ

 

강의당 10분 내외인데 같은 동작을 1분씩 반복하는 걸로 돼있어요.

10분이지만 생각보다 힘듭니다ㅋㅋㅋ

요즘 날씨도 따뜻해져서 땀이 주륵주륵 비처럼 흘러요ㅋㅋ큐ㅠㅠ

 

이제 콰트 구독한 지 2달 정도 됐는데 달라진 건 근육통이 예전처럼 심하지 않다 정도.

스쿼트는 따라하고 나면 다리가 후들후들거렸는데 지금은 괜찮더라고요?!?!

반응형

그나저나 하체 운동할 때는 필라테스든 헬스든 뭐든 스쿼트가 최고인가 보더라고요.

하체 운동할 때 스쿼트는 꼭 등장합니다ㅠㅠ

힘들어요ㅠㅠ

 

그래도 하루 10분은 좀 적은 거 같아서 하루에 4개씩 해서 40분 정도 운동했어요!

20분까지는 버틸 만한데 40분은 하고 나면 난 도저히 못하겠다 이럼서 그만합니다ㅋㅋㅋ

난 아직 체력의 한계가 40분!!

 

여러분도 운동하시고 건강 챙기시기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