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운동] 콰트 - 아령의 기초 튼튼 프로그램 완강!!

728x90
반응형

아 오늘도 운동했다.....

힘드르다.....

오늘도 프로그램 하나 끝냈어요....

오늘 운동한 건데 3월 10일자로 나오는 이유....

3월 10일에 도전했다가 나중에 들어야겠다 하고 포기했었다...

728x90

원래 처음에 필라테스하려고 콰트시작한 거였고 바로폼이랑 서클링이 사은품이었지만 아직 도착하지 않아서

준비물이 매트뿐이었던 아령의 기초 튼튼 프로그램을 선택했지만....

2강부터 매운맛 제대로 봤다ㅋㅋㅋㅋㅋ

 

나은 코치 프로그램이랑 소피샘 체형교정과 다이어트 필살기랑 비교했을 때 이 프로그램이 진짜 힘들었다ㅠㅠ;;

오죽하면 마지막 강의 남겨놓고 포기했었을까ㅋㅋㅋ

마지막 강의 전에도 스쿼트 나왔을 때 다리 후들거리고 그랬어서 마지막 강의에서 또 스쿼트 나와서 도저히 못하겠다 이러고 껐었다ㅋㅋㅋ

반응형

아령의 기초 튼튼 프로그램은 전에 라이브로 진행했던 강의를 옮겨놔서 1강의가 50분 가까이 될 정도로 길다.

물론 마지막 10분 정도는 질문시간이라 실질적으로는 30~40분 정도 운동한다고 보면 된다.

 

진짜 너무너무 힘들었지만 하고 나면 시원하다.

그렇지만 운동 초보라면 먼저 나은 코치 프로그램 수강을 권하고 싶다.ㅠㅠ나 너무 힘들어써...

그래도 3월 10일에는 도저히 못하겠다고 껐는데 오늘은 중간중간 정지 누르고 쉬긴 했어도 끝까지 다 따라했다.

꾸준히 하다 보면 몸이 달라진다는 게 이런 것인가.

그렇지만 예전에 입었던 옷이 안 들어가는 건 그대로인 걸'ㅅ'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