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건강기능식품 리뷰] 닥터아돌 아이오딘 멀티비타민 우먼 개봉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닥터아돌의 아이오딘 멀티비타민 우먼 제품 개봉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그저께 오후 1~2시쯤 주문했는데 어제 도착했더라고요.

배송 완전 빠름!

기존에 먹던 뉴트리코어 제품이 아직 조금 남아있어서 나중에 주문할까....하고 있는데 1+1 이벤트 종료 문자가 와서 어차피 사야 하니까 구매하게 되었어요!

제품은 이렇게 잘 포장되어있어요.

휴대용 약품케이스는 추가비용이 들지 않길래 같이 주문했는데 소모품인지 몰랐어요.

가끔 외출시에 영양제 까먹고 안 챙기는 경우가 많은데 미리 챙겨두면 도움되겠죠?!

참고로 휴대용 약품케이스는 다이소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니 따로 필요하시면 다이소 가보시면 될 듯!

하루 2정 섭취하면 되고 1통에 총 1달분이에요.

가격은 57,000원인데 전 1+1 이벤트할 때 구매해서 1통에 28,500원꼴이네요.

728x90

반응형

전에 먹던 뉴트리코어 제품과 비교하면 비타민B12와 엽산이 들어있다는 게 특이한 점이네요.

보통 엽산은 임신 준비할 때 먹는 걸로 알고 있어서.....

구매하기 전에 닥터아돌 홈페이지에 제품 추천해달라고 상담글 올렸었거든요.

솔직히 미혼이고 임신 계획도 없는데 쓸데없는 성분을 먹을 필요는 없잖아요.

근데 의사샘이 딱히 그 부분에 대한 설명은 없고 요 제품이랑 다른 제품 차이만 써주고 있길래....

복붙의 기운이 강하군.... 귀찮은가ㅠㅠ 이런 생각 들었어요ㅠㅠ

상담에 대한 답변은 맘에 안 들었지만...

(다음에는 의사 말고 약사한테 물어봐야 할 듯....)

이벤트하고 있어서 그냥 구매하게 됐네요.

상자를 뜯으면 설명서도 하나 들어있어요.

소비기한도 넉넉하고 약통 같은 느낌이 많이 드네요.

약사가 만드는 거 아니랄까 봐...

뉴트리코어 비타민 제품을 다 먹어서 개봉도 했어요!

이 제품 타블렛이 조금 더 큰 것 같아요.

냄새가 나긴 나는데 완전 코박고 냄새 맡는 게 아닌 이상은 멀리까지 냄새가 나진 않네요.

 

나중에 다 먹고 나면 섭취후기도 남겨볼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