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닥터에스더 어린콜라겐 비오틴플러스 10박스 섭취 후기!

728x90
반응형

재작년에 에스더몰에서 콜라겐을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어느덧 2박스 밖에 안 남아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나이가 30 초반이기도 하고 콜라겐은 계속 먹을 생각이라서 12박스 구매했어요.

내돈내산 인증합니다!

728x90

하루에 2포라 1박스에 2주분이에요.

포장은 굉장히 깔끔해요~

한포씩 뜯어서 먹으면 돼서 휴대도 간편해요!

반응형

분말형태라 알약 못 드시는 분들은 이 제품 좋을 것 같아요.

맛은 파인애플맛이라서 맛있더라고요~

전혀 거부감이 없어요.

전 콜라겐을 아이허브에서 처음 접했는데 분말형 제품에는 먹기가 역하다는 후기가 많아서 타블렛형으로 구매했었거든요.

근데 그 타블렛형도 크기가 먹기 불편할 정도로 커서 국내제품으로 갈아탔어요~

대한민국 사람들 다 대한민국 욕하지만 그래도 외국 나가보면 대한민국은 돈만 많으면 살기 편한 나라라고 하잖아요 ㅋㅋㅋㅋ

가끔 체감될 때가 있다능~

 

피부 영양제 3대장이 콜라겐, 히알루론산, L-시스테인인데 아이허브에서 L-시스테인은 먹으면 정말 피부가 밝아진다고 후기에 많이 올라와있더라고요!

근데 위가 안 좋아졌다는 후기도 많아서 저는 L-시스테인은 지금까지 한번도 먹어보지 않았어요.

국내제품도 알아볼 생각을 해보지 않아서 국내제품은 어떤지 모르겠어요.

콜라겐, 히알루론산만 먹어봤는데 히알루론산은 딱히 눈에 띄는 효과가 없어서 추가 구매하지 않았는데요.

그래도 콜라겐 구매할 때 보면 히알루론산도 같이 들어가있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이 제품도 그렇고요.

사실 히알루론산보다는 비오틴이 들어있다는 게 저한테는 큰 메리트였고요.

머리 많이 빠지는 분 비오틴 꼭 드세요!!

숱이 워낙 많지만 그래도 머리 너무 많이 빠지니까 걱정되더라고요!!

 

콜라겐은 먹으면 확실히 눈에 보이는 건 손발톱.

손발톱이 잘 안 부러져요.

핸드크림 안 발라도 잘 안 부러진다능'ㅅ'

콜라겐은 20대 중반부터 먹었는데 여자는 35세 지나면 훅 간다고 하잖아요......ㅠ.ㅠ

아직 -3세라 주름이 막 확 티가 나는 나이는 아니어서 콜라겐 효과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손발톱 보고 효과 있는 거 같아서 계속 먹고 있죠'ㅅ'

근데 제가 원래 전체적으로 자그마하기도 하고 할머니, 엄마가 동안이라 유전적인 부분도 있기도 해서 아직 애기로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ㅅ'

 

대체 제품이 없으면 재구매의사가 있긴 한데 더 좋은 제품이 있으면 갈아탈 의향도 있습니다!

머리가 너무 빠져서 꼭 비오틴 같이 들어있는 거 살 거예요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