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건강기능식품 리뷰]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미네랄 8통 섭취 후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미네랄 섭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거의 다 먹어가기도 하고요~

728x90

저는 종합비타민을 안 먹으면 자잘한 질환이 생기거든요.

거기에 피곤함까지 더하면....

눈다래끼도 자주 생기고 그렇더라고요.

다른 부위보다 특히 구강 내에 구내염, 혓바늘이 바로 돋아요.

요로코롬ㅠㅠ

꾸준히 먹다가 하루이틀 안 먹는다고 구내염이 생기는 건 아니지만

요 며칠 콜라겐이랑 다른 영양제만 먹었더니 바로 돋으면서 아픔....

아무래도 체질 자체가 비타민B가 좀 부족한 게 맞는 것 같아요ㅠ.ㅠ

반응형

사실 치과가도 구내염약 발라주는 거밖에는 처치를 해주지 않더라고요.

저는 구내염약으로 잘 알려진 알보칠, 오라메디 발라도 잘 낫지 않아요.

약보다 오히려 종합비타민 며칠 먹다보면 금방 가라앉아요.

신기하지 않나요ㅠ.ㅠ

이쯤 되면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고 할 수 있죠ㅠ.ㅠ

타블렛은 크지 않아요.

하루에 6정 먹어야 하는데 크면 먹기 불편하죠.

6정 한꺼번에 물이랑 넘기는 게 불가능하진 않으나 목에서 역류할 수 있으니 나눠드시는 걸 추천합니다ㅎㅎ

그치만 저는 4정만 먹어도 구내염이 생기지 않아서 조금 줄여서 먹고 있어요.

정량보다 많이 먹는 건 문제가 생기겠지만 줄여먹는 건 상관없지 않나요 ㅎㅎㅎ

건강기능식품은 영양제일 뿐이지 약이 아니잖아요.

 

한 가지 단점이라면 맛이 정말 없고 냄새도 별로예요.

후기 보면 냄새 후기가 많을 정도 ㅋㅋㅋㅋ

그치만 부형제 성분도 없고 맛과 냄새를 상쇄하고도 남을 만큼의 장점이 있으니까 다들 드시겠죠?!

 

다만 이 제품은 가격대가 좀 있는 제품이기도 하고 그 냄새랑 맛 때문에ㅠㅠ

저는 다음에는 닥터아돌 제품으로 먹어보려고 해요.

위솔보 효과를 좀 봐서 괜찮을 거 같거든요'ㅅ'

 

제가 이 제품은 총 8통을 먹었거든요!

그동안 딱히 문제는 없었어요.

특별하게 없던 질환이 생겨서 가보지 않았던 병원을 갔다든지 그런 건 없었어요!

모두 무턱대도 좋다고 먹기보다 본인 체질에 맞는 영양제를 찾아드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