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뉴스킨 선크림, 바디바, 클렌징로션, 미스트, 수분크림 제품 사용 추가 후기

728x90
반응형

뉴스킨 사업이 좀 유명한 것 같긴 한데 저는 딱히 이득본 게 없어서 정말 솔직 후기 갑니다!

솔직히 타사 제품이랑은 다른 느낌이 들기는 하거든요.

광고를 안 하는 업체라 소개가 아니면 접하기도 어렵기도 하고.....

근데 요즘은 타사도 연예인 광고보다는 SNS홍보나 네이버 배너 광고를 통한 일반인 광고로 홍보를 하는 추세라 광고 부분에 있어서 큰 차이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치만 뉴스킨 사업모델은 타사와 다른 것만큼은 인정하는 부분이에요.

그래서 뉴스킨 사업으로 돈을 많이 버셨다면 조금 안 좋은 부분은 덮고 갈 수도 있지 않을까 싶은 느낌이 있긴 합니다.

 

저는 뉴스킨 선크림, 바디바, 클렌징로션, 미스트, 수분크림으로 화장품을 전부 바꿨었는데요.

정말 꾸준히 하루라도 빠지지 않고 사용하실 수 있는 근면성실하신 분이라면 써보셔도 좋을 것 같은데

그게 아니고 쓰다가 다른 걸로 바꿀래, 잠깐만 중단하면 안 될까? 이런 분들이면 조금 생각을 해보셨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왜냐면 제가 기미는 더 심해지지 않은 건 맞는데 턱 부분에 여드름 자국이 좀 많이 남아서ㅠㅠ

뉴스킨 사용 전 원래도 생리 때 좁쌀 여드름이 조금씩 나는 편이긴 한데 뉴스킨 쓰고 나서 조금 더 심해졌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좁쌀 여드름이 사라져도 턱 부위 다른 데서 또 나와서 세안할 때마다 좁쌀이 보여요.

원래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728x90

카메라 필터가 좀 있나? 자세히 보면 자국이 좀 많아요....

뉴스킨 처음 사용할 때는 피드백이 철저해서 선크림도 꼼꼼하게 바르고 되게 열심히 사용했거든요.

그때도 좁쌀여드름이 나서 소개해주신 분에게 문의해보고 납득할 만한 답변을 듣긴 했어요.

근데 또 제가 출근을 안 하다 보니까 좀 더러워보일 수도 있는데 한 이틀에 한번 꼴로 세안을 하다시피 해서 ㅋㅋㅋㅋㅋ

나 더럽다고 할 수 없지 않나.... 출근할 때는 저도 나름 최소한의 신경을 썼어요 ㅋㅋㅋㅋ

혼자 있는 시간도 많고 해서 화장의 필요성을 못 느껴서 ㅋㅋㅋㅋ

그래도 땀 많이 흘리면 세안합니다 ㅋㅋㅋㅋㅋ

 

요새 멀리 갈 일도 없고 해서 선크림도 안 바르다 보니까 바디바로만 세안하고 클렌징로션을 안 썼어요.

그래도 좁쌀이 올라옵니다....

계속 턱 쪽에 집중적으로 나와서 턱 쪽에 나오는 건 자궁이 안 좋은 거라고 하긴 하던데....

작년에 산부인과에서 자궁초음파 받았을 때도 별 말씀 없으셨거든요.

이제 1년 다 돼가는데 받아봐야 할 것 같아요.

이상없다고 하면 골반 때문인지도 모르겠어요.

근데 저 진짜 학창시절~20대 초반까지만 여드름 심했지 20 후반부터는 여드름 보기가 힘들 정도로 안 났어요.

생리 전에만 조금 올라오다가 그 기간 지나면 다 가라앉거든요?

근데 이렇게 맨날 보이는 건 좀 이상하더라구요ㅠㅠ

반응형

이제 수분크림도 거의 다 썼는데 아무래도 기존에 쓰던 화장품을 쓰게 될 것 같아서 조금 걱정스러운 부분이 있기도 해요.

뉴스킨 쓰면서 좁쌀이 계속 올라와서 세안이 잘 안 되는 건가 싶어 사용하던 클렌징폼 한번 썼다가 따가웠었거든요.

그래서 꾸준히 제품 사용하실 자신이 있으면 쓰라고 권하는 거고요.

 

몸이 안 좋아져서 생긴 건데 화장품을 바꾸면서 시기가 맞아떨어져서 그런 건지는 읽으시는 분이 판단하셔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영양제 같은 경우는 화장품 바꾸면서 먹는 방식을 바꿨거나 먹는 제품을 바꿨다거나 이런 건 전혀 없었고 뉴스킨 사용 전 제품을 먹던 대로 먹었어요.

추후에 피부변화가 생기면 추가 후기 남기도록 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