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건강기능식품 리뷰] 닥터아돌 히알루론산 내돈내산 구매 후기!

728x90
반응형

피부 영양제 3대장 중 하나인 히알루론산 영양제 리뷰를 해보도록 할게요!
이너뷰티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피부 3대장 영양제 콜라겐, 히알루론산, L-시스테인 정도는 다 알고 계시겠죠?!
참고로 저는 아이허브에서 처음 영양제를 샀었는데 콜라겐, 히알루론산만 구매했었고 L-시스테인은 위에 문제가 생겼다는 후기가 많아서 여태까지 먹어보지 않았어요!
 
색조화장을 거의 하지 않아 생얼에 신경을 쓰는 편이라서 20대 중반에 콜라겐, 히알루론산을 사서 먹어봤는데요!
콜라겐 먹으면서 손발톱이 잘 안 부러져서 콜라겐은 지금도 계속 먹고 있구요.
히알루론산은 따로 체감되는 게 없어서 한번 더 사먹어보곤 더 이상 구매하지 않았었어요.
근데 2022년에 닥터아돌에서 히알루론산을 구매하게 되는데요.
 
퇴사 직전에 피부가 너무 간지러운데 병원 처방약이 전혀 듣질 않아 건조함이 원인인가 싶어서 히알루론산을 구매해서 먹어봤어요.
원인이 그게 아니다 보니 간지러움에 대한 효과는 없었지만요.....
출근을 안 하면서 몸이 간지럽지 않아 먹지 않게 되었지만 이왕 샀으니 빨리 먹고 치워야겠다 싶어서 최근에 계속 먹고 있어요~

2022년 8월에 구매했네요....
거의 2년 가까이 됐으니 오래되긴 했네요;ㅁ;
지금은 닥터아돌 홈페이지에서 검색이 되지 않으니 판매하고 있지 않은 것으로 보여요.
마침 1+1이벤트도 했었고 당장 너무 간지러우니 냅다 구매했던 걸로 기억해요.

하루에 2캡슐 섭취 총 60캡슐이니 1달분이에요.

728x90

설명서가 동봉되어있는데 여기도 콜라겐이 있네요.

캡슐은 이렇게 개별포장되어있어요.

반응형

실온에서 보관했는데 여름에 너무 더워서 그런가 이렇게 살짝 녹더라고요...
아니면 유통기한이 지나서 그런가'ㅅ'....
섭취가 불가능하진 않아서 그냥 먹었어요....

캡슐 사이즈는 손가락 한마디 정도로 큰 편이에요.
큰 거 못 드시면 불편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체감상 느껴지는 게 없어서 당분간 재구매는 없을 예정이지만 그래도 효과가 있으니까 다른 곳에서는 판매를 하고 있는 거겠죠....?
리뷰 참고하셔서 좋은 제품 만나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