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여행

[서울여행] <이화동 벽화마을> 방문 후기(종로구 가볼만한 곳)

728x90
반응형

어제는 서울대병원을 가는 날이라서 근처 벽화마을에 들러봤어요.

계단도 많고 가파르고 해서 여기에 벽화마을이 있다고? 이러면서 올라갔어요ㅋㅋ

정말 곳곳에 벽화가 그려져있더라고요.

나도 포토존에서 한컷~

그 포토존은 바로 이거라는요~~~~~~

멀리서 찍었으면 정말 천사처럼 보였을까?~~~~~~ㅋㅋ

728x90

중간중간 소품샵도 보이고요.

카페도 많고 식당도 있었어요.

이거슨 앨리스!

손흥민 선수 벽화가 여기에?!

맞나?

실제 거주하는 집들이라 주민분들 그려놓은 것도 보였어요,

마을박물관은 문이 잠겨있었습니다!

꾸겨진 거울샷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카페들이 너무 예뻐서 한장씩 담아왔어요~~

종로가 한눈에 내려다보여요~

성곽길이래서 여기에 성이 있었나? 이랬다능요.

여기서 노래를 왜 부르지?

낙산공원 관리사무소

관리사무소 옆에 북카페도 있었어요.

포도맛 구스토아 아이스크림

맛있어보여서 사먹었어요ㅋ.ㅋ

 

벽화마을 옆에 낙산공원이 있어서 다 보고 가고 싶었지만 배도 고프고

어차피 병원을 다니니까 다음에 또 올 수 있어서 공원은 대강 보고 내려왔어요~

 

벽화마을에 게스트하우스도 있어서 외국인분들도 꽤 많이 보이더라고요~

수원 행궁동 벽화마을이랑은 사뭇 다른 분위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