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화장품 리뷰] 뉴스킨 선라이트 수퍼 데일리 SPF50+ PA+++ 선크림 사용 후기!

728x90
반응형

뉴스킨으로 화장품 바꾸면서 선크림도 바꾸게 되었어요.

어제는 수분크림 리뷰를 올렸는데 오늘은 선크림 리뷰를 해볼게요.

노랑노랑한 제품이네요.

728x90

대부분의 선크림 제품이 그렇듯 쭉 짜서 쓰는 튜브타입입니다!

손등에 소량 발라볼게요.

반응형

사진으로는 잘 안 보일 수도 있는데 약간 톤업이 돼요.

지저분하게 하얗게 되는 게 아니라서 색조화장으로 덮을 필요는 없어요.

저 같은 경우는 기미가 엄청 심하진 않아서 이 정도 톤업만으로도 만족스럽더라구요.

 

끈적임이 없어서 바르고 문질러보면 맨들맨들하고요.

기름 성분이 없어서 번들거리지도 않아요.

저 같은 경우 T존이 지성이라 기름기가 있는데 이건 제 피부 문제라ㅠㅠ

 

향은 없어요. 무향입니다!

 

단, 이 제품은 워터프루프 제품이 아니라서 물놀이할 때는 주의하시든지 다른 제품을 사용하셔야 해요!

SPF50+라 자외선 차단지수도 높아서 만족스러워요!

 

저는 워낙 화장하는 거, 화장 지우는 거 모두 귀찮아하는 편이라 여름에도 모자나 양산 쓰고 선크림을 안 바르고 외출하는 경우가 잦거든요.

기미 케어 시에는 꼭 선크림을 발라줘야 한다고 듣기는 했지만 귀차니즘이 너무 심하더라고요ㅠㅠ

뉴스킨 제품 사용하면서 매일 외출시 선크림을 발라주고 있는데요.

뉴스킨 소개, 제품 추천해주신 분이 피드백을 계속 해주고 계셔서 의무감에 바르는 것도 없지 않아 있어요 ㅋㅋㅋㅋ

기미에는 선크림이 정말 중요합니다!

그래서 덕분에 더 심해진다거나 번지고 있지는 않은 거 같아요~

여러분~ 기미는 선크림이 정말 중요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