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네이버 블로그 글쓰기 정지 1달 먹었어요ㅠㅠ

728x90
반응형

내 개인포스팅할 때도 정지 먹은 적 없는데...
원고알바하다가 정지 먹으니 씁쓸하네요.
먹고 사는 게 뭔지....
근데 이미 스팸신고가 전에도 들어와서 원고담당자한테 알려줬는데도 이런 원고를 줬다는 게ㅡㅡ 당황스럽네요.

728x90

이거 2년 넘게 키운 블로그인데 영구정지라도 먹게 되면 어쩌나 싶기도 하네요.
일도 안 하는데 1달 동안 다른 것도 못하게 생겼으니까 원고 담당자한테 배상요청했는데 어떻게 되려나 싶어요.
블로그 하기 전에는 주로 공공기관에서 일을 했어서 답답한 건 둘째 치고 적어도 이런 부분에 있어서는 공공기관이 깔끔하긴 하거든요.
영구정지 먹기 전에 재취업을 해야 하나 고민이 많네요..
아무튼 네이버 블로그가 정지됐으니 한동안 티스토리에서만 놀아야겠어요~

반응형

에잇 4천원 짜리 원고
네이버 주가나 4천원 돼라.
정지 풀리면 올라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고 무턱대고 받아서 하지 마세용.
블로그 열심히 키운 거 날아가요~
8일에 올린 건 3개 포스팅 스팸신고 들어온 거 알려줬는데 똑같은 종류 원고 계속 주더니 글쓰기 정지 먹어서 배상요청하니까 왜 너만 그러냐 남들은 안 그러는데~ 이러고 있네요~
그들도 곧............
멀리 안 나가니 안녕히 가시면 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