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4 머내마을영화제 9/6 ~ 9/8

728x90
반응형

오늘부터 일요일까지 머내마을영화제가 진행될 예정이에요.

동천동 곳곳에 머내마을영화제 현수막이 걸려있어서 현수막 보고 행사를 알게 되었어요.

반응형

현수막에 나와있던 영화만 상영되는 건 줄 알았는데 영화 신청하러 들어갔더니 상당히 많은 영화를 상영 예정이었어요.

728x90

시간표를 보니까 겹치는 게 많아서 저는 4개만 신청했는데요.
신청하고 나서 왜 비밀의 언덕 신청 안 했지.....했어요;ㅁ;
야외상영작이니까 자리 남으면 슬쩍 앉아볼까 봐요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 신청한 건 확정 문자가 다 왔어요.
 
머내마을영화제 말고도 곳곳에서 행사가 있어서 잘 찾아서 즐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P.S. 시간 제대로 안 맞춰주고 그래서 혼자 조용하게 영화감상하고 싶으시면 OTT나 영화관 가서 보시길..........
축제라 딱히 혼자서 즐길 만한 건 없더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