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여행

[이천카페] 카페카펠라 방문 후기! (경기도 이천시 카페)

728x90
반응형

사기막골 도예촌에서 나와서 그냥 집에 가기는 아쉽고 다른 관광지를 찾기에는 교통이 불편하기도 하고 애매해서 인근 카페에 들어갔어요.

그 아모르파티 카페는 정말 잠깐 쉬었다 가야 할 것만 같은 분위기랔ㅋㅋㅋ 아예 도예촌 밖으로 나왔습니다!

지나가는데 여기 카페가 엄청 크더라고요~

건물 2층이 다 카페예요.

728x90

베이커리도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먹음직스러워 보였구요!

저는 어제(9월 4일)가 생일이라서 골든키위&라임 스무디와 레인보우 케이크도 함께 주문했어요!

음료, 케이크 각 7천원이에요!

역시 도자기마을답게 컵과 도자기로 장식이 되어있습니다!

이 컵은 세트로 갖고 싶어서ㅜㅜ 찍어봤네요.

너무 예쁘죠?

카페 들어왔을 때 여기서 사진 찍으시는 분들이 있으시더라고요!

반응형

포토존이 있어요!

판다 모형도 있곸ㅋㅋㅋ

아기판다 깨알 센슼ㅋㅋㅋ

되게 넓고 깔끔한데도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평일이라서 그런가 싶기도요.

퇴근시간 이후에는 사람이 좀 있으려나? 했는데 제가 저녁 6시반쯤 나왔는데 방문객이 없었어요....

생일이라 조각케이크만으로는 아쉬워서 소보루단팥크림빵도 하나 사서 집에 와서 먹었어요!

가격은 4800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