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여행

[서울맛집] 스시마시따 방문 후기! (혜화동 맛집)

728x90
반응형

어디에도 맛집이라고는 안 써있지만 식당이고 저는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맛집이라고 포스팅하겠슴다!!ㅋㅋㅋ

병원에서 나와서 대학로 쪽으로 가봤어요'ㅅ'

어디 가지 고민하다가 저 알밥 좋아하그등여'ㅅ'

그래서 들어갔는데 다른 메뉴도 많더라고요~

엘리베이터 3층에서 내려서 왼편에 바로 입구가 있어요.

밖에서 흘끔흘끔 보는데 사람이 하나도 없길래 브레이크 타임인가 싶어 들어가길 망설이다가ㅋㅋ

조심조심 들어갔어용ㅋㅋ

728x90

장어덮밥정식을 먹었습니다!

반응형

빙글빙글 돌아가는 회전초밥

한 접시에 1550원이라네요.

초밥도 하나 집어먹고 올 걸 그랬나.

밥 기다리면서 두리번두리번거리다가 발견한 액자.

이거 어디서 많이 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십자수 작품인데 저도 완성한 거라 괜히 반가움ㅋㅋ

가까이 가서 보니까 백스는 안 하셨더라고요~

해바라기는 재물을 상징하는데 복 많이 받으시길~

이걸 완성해서 걸어놓으신 거 보니까 인내심이 많으신 분이신 거 같음ㅋㅋㅋㅋㅋ

장어덮밥도 맛있고 우동도 맛있었어요.

가격대비 괜찮은 거 같아요.

다만 물과 함께 주신 국물은 제 입맛에 맞지 않아서 먹지 않았어요!

우동국물은 맛있었어요!

식당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나쁘지 않았어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