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여행

[이천맛집] 자연들밥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설봉공원 들어가기 전에 점심 거고 들어가려고 들렀어요.

공원입구에 식당들이 많더라고요~

728x90

보리비빔밥 먹었는데 전에 한식뷔페에서 보리밥 먹었다가 쌀밥보다 먹기가 불편해서 보리밥이랑 쌀밥이랑 반 섞어먹었어용.

보리비빔밥은 셀프라서 밥이랑 나물 다 셀프로 퍼다가 비벼야 돼용.

밥 퍼서 자리로 오면 사장님께서 갓 만든 계란후라이를 갖다주세욬ㅋㅋㅋㅋ

고추장은 밥에 쭉 짰다가 주황색이 나오길래 쌈장을 부어버린 건가 했는데 고추장이라고 할 만한 게 보이질 않아서

그 주황색을 찍어먹었더니 고추장이 맞더라고욬ㅋㅋㅋㅋ

반응형

처음에는 너무 많이 펐나 했는데 맛있어서 다 먹었어욬ㅋㅋ

다 먹고 또 퍼다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욬ㅋㅋㅋ

그러다가 대식가 오면 어쩌시려곸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