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여행

[수원맛집] 천지연 방문 후기(원천동 맛집)

728x90
반응형

어제 수원에 있는 지도박물관에 가는 길에 천지연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건물이 좀 크고 주차관리하시는 분도 많고 그래서 혼자 들어가도 되나 고민했네욬ㅋㅋ

1층은 천지연이고 돼지고기식당이고요.

2층은 우설화로 소고기식당이라고 합니다!

728x90

들어오면서 안내하시는 분도 따로 있고 식당도 깨끗하고 고급져요.

처음에는 한정식 메뉴도 있어서 고민했는데 날이 추워지니까 뜨끈한 국물이 당기더라고요!

그래서 갈비탕을 먹었습니다!

반응형

파도 너무 많지 않고 고기도 보들보들해서 저 국물까지 깨끗하게 비웠어욬ㅋㅋ

같이 나온 반찬도 맛있더라고요!

오징어젓갈 좋아하는데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당!

후식으로 커피,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아이스크림도 퍼다가 깨끗하게 먹었어욬ㅋㅋ

 

나중에 고기 먹을 일 있으면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에는 한정식 먹어보고 싶은데 근처에 다시 올 일이 있을까 싶네요.

만족스러운 점심식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