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푸드

[서울맛집] 서린낙지 방문 후기! (종로구 맛집)

728x90
반응형

무교동낙지 유명하다고 해서 낙지나 먹어볼까 하고 걸어가고 있는데 마침 서린낙지가 눈에 보이더라고요~

서린낙지는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2층에 있어요!

728x90

마침 점심 때였기도 한데 사람이 되게 많았어요!

메뉴판이 밖에 붙어있어요~

휴무일과 브레이크타임 참고하세요~

가격 보니까 혼자 먹을 수 있는 양인지 모르겠어서 물어보니까 남으면 포장된다 하셔서 낙지볶음 먹었어요.

밑반찬 먼저 나오구요.

반응형

낙지볶음 꽤 매웠어요ㅠㅠ

맵찔이라서 콩나물국과 콩나물, 동치미로 입가심해주면서 밥 한공기 다 먹었어요.

비빔밥처럼 먹을 수 있게 셀프코너에 큰 대접도 있어요.

큰 대접에 참기름 두르라고 하시길래 ?? 뭐지? 라고 생각했다능요 ㅋㅋㅋ

 

근데 낙지볶음만 따로 먹기보다는 베이컨소시지 같이 주문해서 낙지볶음 올려먹는 건가 봐요.

그러면 도저히 저 혼자 먹을 양이 되지 않아서;

 

소올직하게..

다른 낙지식당을 가보지 않아서 맛있고 맛없고 평가하기가 어렵네요ㅠㅠ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었는데'ㅅ'

저 혼자서는 다시 방문하지 않을 것 같고

포장해서 먹는다면 추후에 베이컨소시지랑 낙지볶음 같이 먹어보는 거 도전해보겠습니다'ㅅ'

포장해와서 밑반찬으로 먹고 있슴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