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푸드

[서울맛집] 가가솥밥 삼각지점 방문 후기! (이태원 맛집)

728x90
반응형

어제는 전쟁기념관에 다녀왔는데요!

삼각지역에서 내려서 점심 먹으려고 두리번거리다가 발견한 식당이에요!

웨이팅은 없었지만 예약손님이 많은 식당인가 봐요.

먹는 중간중간 예약손님이 들어오더라고요.

메뉴판이 바깥에 붙어있어서 찍어봤네용!

저는 붉은대게 솥밥을 먹었어요.

728x90

주문은 태블릿으로 하면 되고요.

4인석이 4개, 2인석이 4개라서 손님이 많지 않은가? 했는데 2층도 있어욬ㅋㅋㅋ

밥 나오기 전에 밑반찬을 먼저 주셨는데 밥이 좀 늦게 나와서 국이 다 식어버렸네요...

직원분께서 먹는 방법 설명해주셨어욬ㅋㅋ

등딱지 있다고 게살 발라먹고 그런 건 아니에요

등딱지 들어보니 게살이 발라져 있었어요.

반응형

그러므로 등딱지는 장식용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나 너무 잘 먹어

살이 많이 빠졌었는데 사진만 보면 다시 찔 것 같닼ㅋㅋㅋ

 

직접 간장소스랑 버터 넣고 비벼먹는데 뭐랄까 게살맛보다는 소스맛이 많이 나서 아쉬웠다고나 할까요'ㅅ'

이건 제가 간장이랑 버터 조절을 못해서 그런 건지..

그래도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