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푸드

[파주카페] 파주 류재은베이커리 방문 후기! (프로방스 카페)

728x90
반응형

그저께 프로방스마을 갔다가 류재은베이커리 마늘빵도 먹어봤어요~

저는 프로방스마을 가다가 들어간 거라 후문 쪽에서 들어갔어요.

마늘빵으로 유명하긴 한가 봐요~

1층에서 베이커리랑 음료 주문할 수 있고 2층에는 테이블이 있어요~

밀가루를 전시하고 있네욯ㅎㅎㅎ

베스트 1 마늘빵을 저도 사보았습니다!

다른 빵들도 다 먹음직스러워 보이고 파바 에그타르트 좋아하는데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타르트가 보여서 여건만 되면 다 먹어보고 싶더라구용ㅋㅋㅋㅋㅋ

오늘은 마늘빵으로 만족하기로~

728x90

류재은베이커리 본점 정문이에요!

저 부엉이(올빼민가?)랑 핑크 공중전화기가 포토존이더라구용!

저도 찍어보았으나 해가 직빵으로 들어와서 눈이 이 모냥이 되었네용ㅋㅋㅋ

정문에서 후문가려면 돌아가야 되길래 다시 들어가서 후문으로 나왔답니다~

마늘빵 맛있었어요~

바삭바삭하니 과자 먹는 느낌도 나고~

빵이라서 배도 채워지고~

반응형

류재은베이커리는 프로방스마을에도 있답니다~

둘러보니 본점이랑 판매하는 빵은 똑같았어요~

여기서도 1층에서 구매하고 2층 테이블 이용할 수 있어요~

1층에도 테이블 있는데 많지는 않더라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