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스탬프 투어

서울 한양도성 스탬프투어 2코스 낙산 구간 낙산공원 야경 명소

728x90
반응형

어제 낮에는 전쟁기념관에서 시간을 보내고 야경 보러 낙산공원으로 갔는데요.

한양도성 스탬프투어도 함께 진행하려고 흥인지문부터 들렀습니다!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뱃지를 받을 수 있고요.

인증사진을 찍으면 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어요.

인증사진은 이 부분 참고하시면 될 것 같고요.

먼저 동대문역 7번 출구로 나와서 흥인지문 관리소에 들렀어요.

관리소 바로 앞에 스탬프함이 있어요.

스탬프함을 열면 스탬프용지와 도장이 있는데요.

고퀄이지만 용지가 얇아서 집에 와서 보니 살짝 찢어졌더라고요 하하하하

전 낙산 구간을 지난번에 낮에 진행을 했어서 그냥 버스타고 왔어요.

동대문역 4번 출구에서 직진하다가 종로03번 버스 타고 종점인 낙산공원에서 내리면 됩니다.

낙산 구간 아래 포스팅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hanato31.tistory.com/entry/%EC%84%9C%EC%9A%B8%EC%97%AC%ED%96%89-%ED%9D%A5%EC%9D%B8%EC%A7%80%EB%AC%B8-%ED%98%9C%ED%99%94%EB%AC%B8-%EB%82%99%EC%82%B0-%EA%B5%AC%EA%B0%84-%ED%95%9C%EC%96%91%EB%8F%84%EC%84%B1-%EC%84%B1%EA%B3%BD%EA%B8%B8-%ED%8A%B8%EB%9E%98%ED%82%B9

 

[서울여행] 흥인지문-혜화문 (낙산 구간) 한양도성 성곽길 트래킹!

어제 한양도성 순성길 낙산 구간 트래킹하고 왔어요! 날씨도 너무 좋아서 나들이 겸 실컷 걷고 왔네요! -낙산구간- 구간: 흥인지문 ~ 혜화문 거리: 2.1km 소요시간: 약 1시간(도보) 그렇지만 저는 앉

hanato31.tistory.com

버스에서 내리면 이런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아래쪽으로 조금 내려오면 낙산공원 표식을 볼 수 있어요.

셀카로 찍어보려고 했는데 도저히 제 얼굴이랑 같이 찍히지가 않아서 포기하고 조망시설 표지판을 찾기로 했어요ㅋㅋㅋ

낮에 왔을 때는 아이들이 뛰어노는 모습만 봤는데 밤에 오니 야경과 사진 찍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근데 이 조망지점 오른쪽에 보면 서울대학교의과대학과 서울대학교병원이 있는데요.

서울대학교치과병원까지 보여요. 참 아이러니하죠.

누군가는 저기서 생사를 오가고 있을 텐데 저 병원이 보기에 예쁜 야경의 한 부분으로 일조를 하고 있다니 말이에요.

왼쪽 끝 부분에는 N서울타워도 보여요~

그래도 야경만큼은 정말 멋지네요~

겨우겨우 표지판과 함께 셀카를 찍었다고 합니다....

728x90

성곽따라 불도 들어오고 야경도 너무 멋있었어요~

인왕산 초소책방 찾아갈 필요 없긔~

반응형

왼쪽 끝에 초록빛 나는 타워가 N서울타워입니다!

슉 지나가는 길냥이도 봤어요.

원래 흥인지문 쪽으로 내려가려고 했는데 그러려면 다시 올라가야 해서...

그냥 혜화역 쪽으로 내려갔어요.

아까 그 길냥이 다시 만남 :)

마로니에공원에서 만난 글귀와 버스킹 진행하는 분들의 감미로운 노래로 하루를 마무리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