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스탬프 투어

국가유산 방문 코스 방문자여권 우편 수령 후기!

728x90
반응형

5월 말쯤 온라인으로 신청한 국가유산 방문 코스 방문자여권이 근 1달만에 왔네요'ㅅ'

착불로 바뀌어서 인천공항 자주 가시는 분이면 그냥 공항에서 받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ㅅ'

착불요금 2400원이에요!

진짜...........너무 고퀄인데.......?

728x90

총 10개 코스, 76곳이에요.

지도보니 전국 곳곳에 흩어져 있어서 저는........

왕가의 길만 갈 수 있을 듯요'ㅅ'

반응형

기념품

기념품 참고!

저는 키링이나 여권케이스를 목표로 해야 할 것 같네요!

 

경기옛길 가이드북도 그렇고 스탬프북, 스탬프여권들이 생각보다 고퀄이라 스탬프 찍는 재미가 있는 거 같아요 ㅋㅋㅋ

여권 수령하기 전에 찍은 남한산성, 수원 화성 도장은 잘라서 여권에 붙였어요!

그럼 하나만 더 찍으면 키링인가?+_+

 

자세한 정보는 국가유산 방문 캠페인 홈페이지 참고!!

https://www.kh.or.kr/cms/content/view/137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