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여행

[서울여행] <서울시청 정동전망대, 덕수궁> 방문 후기(종로구 관광지)

728x90
반응형

오늘은 그저께 갔다 허탕쳤던 서울시청 별관 정동전망대에 들렀다가 덕수궁에 갔다왔어요!

서울시청 별관 가는 길에 서울광장 지나가는데 평일에 못 봤던 기구들이 많더라고요~
아이들이 많아서 주말에는 놀이기구들 많이 갖다놓은 거 같아요~

포토존이 있어요~

덕수궁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더라고요~

13층에 카페가 있어요!

저는 배고파서 그냥 구경만 조금 하다 내려왔구요~
일부러 이거 때문에 온다기보다는 덕수궁 바로 옆에 있으니까 덕수궁 돌아보다가 힘들면 들러서 쉬었다 가는 정도로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멀리 가기엔 배가 많이 고파서 근처에서 곤드레밥 먹었어요~

밥 먹고 나와서 어딜 가볼까 고민하다가 그냥 덕수궁으로 들어갔습니다ㅋㅋㅋㅋ

만25세 이상 성인은 관람료가 천원이고요.
문화가있는날에는 무료라고 하네요~

중화문
드므

반응형

안에 뭐가 있길래 인원제한을 두는지........
그래봤자 박물관이라며 돌아섰어요ㅋㅋㅋㅋㅋ

지하에 관리소가 있더라고요.

연못처럼 보이나요?

카페 겸 기념품샵인데 사람 많더라고요~

덕수궁 나와서 국립고궁박물관을 갔습니다!
그건 다음 포스팅에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