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여행

[서울맛집] 한정식 식당 소소한풍경 방문 후기! (부암동 맛집)

728x90
반응형

오늘은 소소한풍경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한정식 식당이고 환기미술관 바로 옆에 있어요.

빈 자리에 이렇게 세팅이 돼있어서 제가 수저를 꺼낼 필요는 없었다는 거.

728x90

저는 소풍 A코스를 주문했어요!

죽이랑 샐러드

김치 밀전병

반응형

카프레제

현미잡곡밥과 미소된장국, 나물

된장국 하나도 안 짜고 전체적으로 음식이 간이 세지 않았어요.

훈제한방오리구이와 생삼겹살구이

후식으로 수제 양갱과 차가 나와요.

차는 커피와 허브차, 파인애플주스 선택이구요.

저는 파인애플주스로 했는데 빨간색이 와서 잘못 온 거 아니야? 이랬다능요'ㅅ';;

 

음식이 간이 세지 않아서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어요.

A코스는 26000원이고요.

B, C코스는 가격이 더 나가는데 A코스 음식이 기본이고 다른 음식이 더 추가되더라고요.

제가 잘 먹는 편인데 다 먹고 배가 부르긴 했지만 배가 터질 것 같다 정도는 아니어서 남자분이면 좀 모자르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ㅋㅋ

(소식하시는 분 제외)

 

부암동은 예쁜 식당과 카페가 너무너무 많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