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여행

[서울맛집] 발산삼계탕 방문 후기! (강서구 맛집)

728x90
반응형

어제는 몸보신용으로 점심에 삼계탕을 먹었어요!

8월 10일이 말복이잖아요.

초복, 중복 때도 삼계탕을 못 먹었기도 하고 요즘 땀을 너무 많이 흘려서

발산삼계탕 가서 기력회복, 자양강장용으로 산삼배양근능이삼계탕 먹었어요~~

 

헉 6번 출구로 나가야 하는데 폐쇄라고 써있어서 날 더운데 또 돌아가야 하나 짜증났는데

폐쇄 아니더라고요?

발산역 6번출구로 나가서 한 5분 정도 직진하면 돼요!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는 몇 번 이용해봤지만 삼계탕 드라이브스루라니 ㅋㅋㅋㅋ

728x90

다른 블로그 사진에서 봤던 외관이랑 똑같았어요'ㅅ'

들어가니까 댕냥이 간식도 팔고 젤리도 팔고 인삼주도 팔더라고요'ㅅ'

반응형

죽순삼계탕도 있던데 그 에버랜드 판다 영상 보면 죽순 완전 맛있게 먹잖아요 ㅋㅋ

맛이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은데 죽순보다는 산삼 쪽이 몸에 더 좋을 것 같아서 전 산삼배양근능이삼계탕을 먹었습니다!

국물도 맛있고 닭고기도 보들보들

닭 안에 밥이랑 대추, 밤 등 있는데 건강해지는 느낌 들었어요!

주문자 또치귀욤 무엇ㅋㅋㅋㅋ

산삼배양근능이삼계탕은 25000원입니다!

 

집이랑 거리가 멀어 자주 가지 못할 것 같고요!

나중에 근처에 가게 되면 숯불구이에 인삼주 한잔 하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