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여행

[여주맛집] 여주돈까스여행 방문 후기!(금은모래캠핑장 근처 맛집)

728x90
반응형

폰박물관 가기 전에 배가 너무 고파서 근처 둘러보면서 식당을 찾아헤맸는데요.

매점은 한 3군데 정도 보였는데 식당이 당최 안 보여서ㅠㅠ 라면 먹어야 하나 심각하게 고민했어요.

근데 돈까스식당이 보이더라고요.

다른 식당이 보이지 않아 선택의 여지 없이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카페도 겸해서 운영하시는 것 같아요.

 

돈가스 메뉴는 보통돈까스, 파돈까스, 치즈돈까스가 있고요.

가격은 12,900원으로 동일합니다.

밑반찬입니다!

보통 돈가스 주문하면 포크랑 칼이 오던데 집게랑 가위가 오더라고욬ㅋㅋㅋㅋ

(솔직히 더 편하긴 하더라고요)

728x90

식전스프도 맛있었어요.

반응형

진짜 깨끗하게 비웠다능욬ㅋㅋㅋㅋ

치과병원 다녀온 지 이틀째여서 아플까 봐 걱정했거든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보들보들

두껍지도 않아 잘 씹혀서 저한테는 괜찮았어요.

식사테이블에는 팝콘이 한접시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내가 돈까스 먹을 거라고 생각 안 하고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