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푸드

[남한산성 맛집] 두부공방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5월 29일에 저녁 먹으러 두부공방에 갔어요.

이곳은 방송에 나온 적이 있나 봐요.

콩요리 전문점인 것 같아요.

728x90

저는 콩비지찌개를 먹었는데요.

반응형

할머니께서 비지찌개 종종 해주신 적이 있어 그 맛 생각하고 먹었는데요.

할머니는 김치를 같이 넣어서 해주셨어서 ㅎㅎㅎ

생각과는 다른 맛이었지만 두부 좋아하고 한식파라 맛있게 먹었어요.

반찬인 묵과 김치도 맛있더라구요.

두부 반찬도 따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남한산성에 있는 식당 세 군데 정도 갔는데 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