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푸드

수원통닭거리 <대봉통닭>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어제 수원화성 성곽길 스탬프투어하다가 너무 더워서 시원한 생맥주가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통닭거리로 향했어요!

매향통닭, 용성통닭, 남문통닭, 장안통닭 등 통닭집은 많았지만 4시가 조금 넘은 상황이라 브레이크타임이 아닌 대봉통닭으로 들어가게 되었어요.

지난번에 진미통닭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엔 다른 곳으로 가보았죠~

애피타이저 마카로니 과자는 빠질 수 없쥬~

728x90

홀도 꽤 넓고 통닭거리 이름값 하는 거 같아요~

저번에 진미통닭 갔을 때도 홀 넓었거든요~

가격표 참고!

반응형

저는 순살반반으로 먹었어요!

원래 뼈닭도 잘 먹는데 교정치료 중이라 치킨은 순살만 먹고 있어용!

생맥주도 주문해놓고 보니 아무리 봐도 혼자 다 못 먹음~

생맥주는 다 마시고 치킨은 이만큼 남아서 포장해왔어요~

순살이 보들보들하진 않아서 먹는 게 좀 불편하긴 했어요....

못 먹는 건 아니었지만!

 

일반 프랜차이즈 치킨집이랑 맛이 다르긴 하거든요~

수원 통닭거리 네임값이 있으니 한번쯤 들러서 먹어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가을에는 통닭거리축제도 하더라고요!

이상! 대봉통닭 방문 후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