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독서

59. 바프일기 - 권헬린 지음

728x90
반응형
목차
728x90
바프일기 간략 소개

만화로 보는 바디프로필의 모든 것
바프일기

예약부터 식단 짜기 운동 자세 정체기 극복에 태닝과 실제 촬영까지
바디프로필의 전 과정이 한 권의 만화로

체지방률 33%에서 16%까지
불가능해 보이는 만년 과체중의 바디프로필 도전,
어떻게 하면 성공할 수 있을까? 
반응형
리뷰

사실 저는 바디프로필 찍어보고 싶다.... 이건 아니구요....
그냥 만화보고 싶어서 읽어봤습니다 ㅎㅎㅎㅎ
작가가 바디프로필 찍기까지의 과정, 운동한 거, 식단관리, 태닝, 제모 경험 등이 담겨있구요~
만화로 되어있어서 빠르고 편하게 읽을 수 있어요~
책 끝부분에 바디프로필 사진도 다 나와있어서 바디프로필 찍으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운동이라곤 헬스밖에 안 나오니 그 부분도 참고하시구요.
저는 뭐.... 헬스장에서 이런 운동을 하는 구나 정도는 알게 되었네요.

모태날씬이라(그치만 살이 배로 몰린다는...) 다이어트 해본 적이 없어서 살 빼는 거 말고 
체형교정 운동을 하려고 하는 편이라 저는 앞으로도 필라테스나 요가 쪽으로 알아볼 것 같아요~

그리고 세상에 맛있는 게 얼마나 많은데 고구마만 먹고 어떻게 살아요ㅠㅠ
음식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구...

바디프로필 찍어본 경험도 없을 뿐더러 계획도 없기 때문에 꼭 읽어보라고 강력추천까지는 못해드려요~
킬링타임용으론 괜찮은 것 같기도요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