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화장품 리뷰] 라네즈 피토알렉신 수분 진정 앰플 사용 후기!

728x90
반응형

요 제품은 예전에 올리브영에서 보습크림 구매하면서 세트로 행사하는 거 구매했었어요.

도민진은 뭔가요?

728x90

성분 참고해보시면 되겠구요!

스포이드형 제품입니다!

반응형

흘러내리는 제형이고요.

얼굴에 펴바르면 증발되는 느낌 들어요 ㅋㅋㅋ

물기 사라질 때랑 비슷한 느낌?

 

향은 무향이에요.

저 같은 경우는 토너-로션-크림 3가지는 꼭 발라주고 에센스나 앰플 같은 건 있으면 쓰고 없으면 굳이 찾아서 쓰진 않거든요.

보습 진정크림 같이 쓰다가 크림 다 써서 크림만 바꿨는데 요즘 좀 당기는 느낌 들어요.

앰플 안 쓰면 더 당길지는 나중에 다 써봐야 알 듯 하네요.

겨울에 얼굴이 심하게 당긴다고 하면 진정보습크림이랑 같이 써봐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전 앰플+크림 쓰면서 전혀 트러블 없었는데 기미가 거슬려고 바꾸고 있어요.

 

주름개선이나 미백이나 모공 관련 설명은 일체 안 들어있고요.

민감성 피부, 피부 진정, 건조한 피부 개선이 필요하실 경우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이미 다른 앰플제품 쟁여놓은 상태라'ㅅ' 갈아탈 거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