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상품리뷰] 대용량과자 인간사료 까까대장 에그볼 1.8kg, 떡볶이스낵 1kg, 허니꿀꽈배기 1kg 구매 섭취 후기!

728x90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입이 심심해서 간식으로 먹으려고 대용량 인간사료 과자를 샀어요.

오래전에 누네띠네를 시작으로 대용량과자 먹어봤다가 ㅎㅎㅎ

나쁘지 않아서 그뒤로도 종종 사먹고 있어요~

검색해보고 저는 까까대장에서 구매했어요.

3개월 전에 샀는데 3봉 총 3.8kg이에요 ㅋㅋㅋ

728x90

받아보고 나서 든 생각

"우와 언제 다 먹지?"ㅋㅋㅋㅋㅋㅋ

 

겉으로 보기에는 깨진 게 별로 없었어요.

뜯었을 때도 깨진 거 많지 않았어요!

반응형

에그볼은 계란과자 생각하면 돼요!

계란과자 맛있는데 이렇게 많이 먹으니까 물리더라고요 ㅋㅋㅋㅋ

떡볶이스낵은 많이 먹으면 좀 맵드라고요.

떡볶이맛과 흡사하진 않았어요.

모양이랑 매운맛만 그럴듯한....

허니꿀꽈배기는 이름은 달아보이는데 생각보다 달지는 않아요.

 

떡볶이스낵이랑 허니꿀꽈배기는 치아가 안 좋으면 먹기 좋은 편은 아닌 것 같아요.

구매한 지 3달 지났는데 허니꿀꽈배기 아직도 먹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과자 물려서 한동안 구경도 안 할 듯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