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여행

[서울여행] 서울로7017 방문 후기! (서울역 가볼만한 곳!)

728x90
반응형

문화역서울284에서 나와서 약현성당 가보려고 검색했더니 서울로7017을 지나서 가더라고요~

겸사겸사 같이 방문하는 거죵:)

서울로7017 올라가는 길은 서울역파출소 바로 옆에 있어요.

엘리베이터와 계단이 같이 있어요.

저는 계단으로 올라갔어용:)

약현성당으로 가려면 만리동광장 쪽으로 가야 해요.

엘리베이터를 등지고 오른쪽으로 가면 만리동광장입니다!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오면 소나무 잔뜩 보입니다 ㅋㅋㅋㅋ

728x90

여기는 봄에 오면 멋있으려나 봐요.

꽃도 많더라고요~

친절하게 이름표도 다 붙여줬네요 ㅋㅋㅋ

방방 놀이터가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근데 넓지는 않아요.

겨울이라 방방 놀이터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조금 더 가니까 카페가 있더라고요?

근데 여기 와서 약현성당쪽에서 반대로 가고 있다는 걸 깨달았음ㅋㅋㅋㅋ

서울로7017에서 보이는 뷰인데요.

죄다 도로에다가 공사현장도 있고 그래서 솔직히 멋있지는 않음.

자동차를 좋아하면 모를까.

다시 거꾸로 돌아가다가 엘리베이터 근처에 몰려있는 소나무들이 다시 눈에 들어옴ㅋㅋㅋㅋ

5~6월쯤에는 엘리베이터에서 내렸을 때 얘네들이 욕하고 있겠네....

반응형

벚나무도 많아서 봄에 벚꽃 필 때쯤 오면 멋질 것 같아요~

장미도 있는데 장미도 종류가 엄청 많잖아요?

종류마다 이름이 다 따로 적혀있어요.

 

서울로7017은 솔직하게 육교를 전망대 느낌으로 꾸며놓은 느낌이었구요.

전망대 치고는 높이가 그렇게 높진 않거든요.

중간에 카페도 있고 나름 잘 가꾸어놓았어요.

나무랑 꽃들이 많아서 봄에 오면 멋질 거 같아요.

그리고 의외로 비둘기가 여기는 한마리도 없더라고요?

높은 데라서 없을 거야~ 라고 생각하면 비둘기를 얕보는 거구요.

수원화성에서 쉬고 있는 새들.jpg

서울로7017은 깔끔하게 가꿔놔서 산책하기도 좋은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