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뜨개질

[뜨개질] 니뜨 밍키 투톤 머플러 완성!

728x90
반응형

니뜨 밍키 투톤 머플러 완성했어요~

색깔은 버건디, 투톤다크브라운으로 선택했구요.

처음부터 엄마 만들어줘야지, 하고 구매했는데 실 받자마자 나한테 안 어울리겠구나 싶긴 하더라고요ㅋㅋㅋㅋ

원래는 레드, 투톤블랙으로 하려고 했는데 품절이라서 버건디와 투톤다크브라운 선택했습니다.

 

목에 한번 감을 정도라 길지 않습니다.

코도 많지 않아서 앤디 목도리보다 훨씬 빨리 떴어요.

728x90

 

실은 니뜨 쇼핑몰에서 구매했구요.

★★ 아주 초보자를 위한 손뜨개,니트전문 쇼핑몰 니뜨 ★★ (knitt.co.kr)

 

니뜨(knitt)

베스트 아이템 상품 리스트 베스트 아이템 상품 리스트

www.knitt.co.kr

실은 각각 2볼이 왔구요.

버건디색부터 뜨기 시작했는데 1볼 남았구요.

나중에 뜬 투톤 다크브라운색은 1볼 다 쓰고 추가로 조금 더 들어갔어요.

지금 사이트 들어가보니 이 상품은 품절이에요.

반응형

실이 이만큼 남아버렸는데 어른용 또 뜨기엔 실이 부족할 것 같구요.

도안에 아이용, 어른용이 따로 적혀있어서 아이용으로 하나 더 떠도 될 것 같아서 나중에 버건디색을 조금 더 들어가는 걸로 해서 하나 더 뜨려고요.

근데 아이한테는 그닥 어울리는 색이 아니라서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완성해도 방치되지 않을까 싶긴 합니다.

 

이렇게 털이 북실북실한 실을 처음 써봐서 처음에는 실이 잘 안 보여서 걱정하면서 떴는데 뜨다 보니까 떠지더라고요?

단점은 실이 잘 안 보인다.

장점은 털이 북실북실해서 실정리할 때 편하다ㅋㅋㅋ

준비물은 실 외에 대바늘 6.0mm가 필요하고요.

코를 따로 옮겨놔야 해서 안전핀이나 여분의 대바늘이 필요해요.

실 정리할 때는 돗바늘 편하더라고요.

돗바늘은 다이소에서 구매했습니다!

완성 후 영광의 상처

왼쪽 검지 손가락이 아팠는데 조금 더 떴으면 물집 생겼을지도.

십자수할 때는 오른쪽 손으로만 바늘을 잡기 때문에 이런 게 없었는데 뜨개질은 양손 다 쓰거든요.

안 쓰던 손을 쓰다 보니 이렇게 되지 않았나 싶네요.

이거 물집 생겼는데 계속 쓰면 굳은살 생길 수 있다는 거ㅋㅋㅋ

이거 없어질 때까지 십자수할까 봐요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