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뜨개질

[뜨개질] 꽈배기 목도리 완성:)

728x90
반응형

목도리 완성했어요!!

기간 : 1/9 ~ 1/13

다 뜨는데 5일 걸렸음당!!

728x90

실, 바늘 도안은 스마일러브 쇼핑몰에서 구매했습니다!!

스마일러브 [앤디★그레이스 목도리뜨기 뜨개실 뜨개질] (smilelove.kr)

 

스마일러브 [앤디★그레이스 목도리뜨기 뜨개실 뜨개질]

120854앤디★그레이스 목도리뜨기 뜨개실 뜨개질 울100%최고급 순모사털실 부드럽고 따뜻한 뜨개실 스마일러브 BEST 인기목도리 33,000 1. 목도리&소품 패키지   앤디★그레이스 목도리뜨기 뜨개실

www.smilelove.kr

동영상은 초보자가 보고 따라할 수 있도록 제작돼있구요.

코 만드는 방법이랑 코 막는 방법도 다 나와있어서 나중에 목도리 뜰 때 다시 봐도 도움이 될 거 같아요!

 

근데 꽈배기가 한쪽만 나와서 너무 아쉽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제가 놓치고 못 본 건지 다시 읽어봤는데 쇼핑몰에는 꽈배기 나오는 부분만 샘플로 올라와있더라고요ㅠㅠ

아마 저처럼 양면 꽈배기인 줄 알고 구매하는 사람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쇼핑몰 샘플은 38코 6타래인데 저는 50코 9타래로 떴어요!

떠보니까 11타래 떴다는 분 이해가 되드라고요ㅋㅋㅋ

그렇지만 9타래도 짧지 않아서 저는 그냥 마무리했어요!

더 길게 뜨고 싶으면 실 더 추가해서 뜨면 됩니다!

 

그래도 꽈배기로 떠본 건 처음이라 다음은 또 다른 무늬로 만들어보고 싶어요ㅋㅋ

목도리 뜨는 기간 중에 생긴 구내염ㅠㅠ

아오 따가워

이 고통 아는 사람은 다 알지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