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뜨개질

[뜨개질] 꽈배기 목도리 도전 중!

728x90
반응형

오늘 한타래 떠보고 길이 재봤습니다!

24cm 나오더라고요.

9타래 샀으니까 계산기 때려봤는데 총 216cm 나오더라고요.

더 샀으면 큰일날 뻔 했나!!

근데 11타래 떴다는 후기도 봤어요.

728x90

저는 목도리로 얼굴까지 감싸고 다니는 사람이라 폭이 넓은 걸 선호하거든요.

그래서 50코로 진행했는데 제가 두르고 다니는 목도리보다 좁더라고요.

내가 두르고 다닐지 선물할지 모르는 거지만 상대방 취향을 모르니까 그냥 내 맘대로ㅋㅋㅋㅋ

 

저 뜨개질한 지 한 3~4년 됐나....

그것도 꽈배기 목도리는 처음이그등여.

되게 엉성하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까 그럴싸 하네요!

반응형

실색깔은 요 사진이 더 실물에 가까워요.

레드와인 색깔입니다!

 

오늘은 연습하는 시간이 너무 길었고 코 빠뜨리는 게 많아서 여러 번 풀었다가 다시 뜨고 이래서 한타래밖에 못 떴어요.

기능사시험 공부해야 해서 빨리 뜨고 마무리하길 바라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