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상품리뷰] 칼린 미닛 미니크로스백 구매 후기'ㅅ'

728x90
반응형

여태까지 쿠팡의 흉기가방끈을 달고 다녔는데...

나시 입은 채로 가방 메고 다녔더니 움푹 패이고 아프더라고요ㅠㅠ

가방끈 예쁜가?...

흉기가 따로 없음ㅠㅠ

옷들 올도 다  풀어놓고....

새로 사는 옷들도 다 상할 거 같았다.......

 

그래서 휴대폰도 지갑케이스에서 일반케이스로 바꿨으니까 지갑형 크로스백을 사려고 검색했는데......

마땅한 게 안 보여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칼린 미닛 미니백이 후기가 좋고 많기도 해서 읽어보다가 질렀습니다'ㅅ'ㅋ

쇼핑백두 같이 들어있었구요.

728x90

연한 핑크색이 도는 살색의 느낌이랄까ㅋㅋㅋㅋ

예쁘긴 예쁜데 검은색 계통 옷 입으면 물들지 않을까 살짝 걱정도 됩니다.

스트랩도 넓은 스트랩 하나 같이 왔어용

반응형

지갑형이 아니라서 내 십자수 장지갑을 넣어보았다.

정말 딱 맞아서.......넣고 꺼내는 게 불편함ㅠㅠ

나중에 반지갑으로 바꿔야겠다.

착용해보진 않아서 아직 불편한 건 모르겠구용.

후기가 좋은 이유가 있네요~

예쁘긴 예뻐요~

 

나중에 착용후기 추가하겠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