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상품리뷰] 갤럭시탭 S7 FE 키보드케이스 샀어요! + 아기상어 스티커 붙인 후기

728x90
반응형

갤럭시탭 사용한 지 9개월 만에 케이스를 끼워줬어요ㅋㅋㅋㅋㅋ

기스 하나도 안 나고 스크래치 하나도 안 난 게 이상할 따름ㅋㅋㅋ

블루투드 키보드 쓰면 노트북 쓰는 느낌 들 거 같아서...

제 취향은 귀엽고 아기자기한 거 사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갤럭시탭이다 보니까 삼성 정품 키보드케이스를 쓰는 게 낫지 않겠나 싶기도 하고......

그래서 구매를 꽤나 망설였었는데요....ㅠ

근데 공부하다 보니까 스크린 키보드는 잘 안 눌릴 때도 많아서 키보드 케이스 쓰면 편할 거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아기상어 스티커 여기다가 붙일 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봉을 망설이게 하는 저 문구.........'ㅅ';

펑션키가 있어서 노트북 키보드 같은 느낌이 들어요~

728x90

오우 막상 끼우니까 노트북 포스 남ㅋㅋㅋ

가장자리까지 덮어주진 않아서 이 부분은 기스 안 나게 잘.... 관리해야겠습니다.

S펜 보관도 가능해서 너무 좋네요.

진짜 S펜도 안 잃어버린 게 신기할 따름ㅋㅋㅋㅋㅋㅋ

혹시 마우스 필요할까 내심 걱정됐는데 터치하기에 거리가 멀지 않아서 없어도 무방할 것 같아요.

정말 노트북 느낌 내고 싶다면 블루투스 마우스 필요함ㅋㅋㅋㅋ

저는 손이 작아서 마우스의 섬세한 클릭까지는 필요하지 않아욬ㅋㅋㅋ

키감도 노트북 쓰는 느낌.

블루투스 연결 안 해도 키보드 입력돼서 너무 편하더라고요~

 

정말 불가피하게 외부에서 컴퓨터 써야할 때 정말 유용할 것 같아요

그래도 어디까지나 갤럭시탭은 갤럭시탭.

데스크탑, 노트북보다는 화면이 많이 작아서 그래도 블로그할 때는 데스크탑 씁니다ㅋ.ㅋ

반응형

그리고ㅋㅋㅋㅋ

예전에 이삭토스트에서 아기상어 스티커 받은 거 어디다 붙이지 했을 때 딱 삼성 키보드케이스 생각했음ㅋㅋㅋㅋㅋ

이거 예전에 이삭토스트 갔다가 받아왔어요.

앞은 키보드 쓸 때 앞에서 보이는 부분이니까 가로로 붙이고

나 키보드 쓸 때 보이게 하려고 여기도 몇 개 붙임ㅋㅋㅋㅋㅋ

근데 생각해보니까 저 자석에 갤럭시탭을 고정시키는 거라 가려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

여기는 바닥부분이니까 안 보이고 들고 다닐 때는 세로로 안고 다닐 거 같아서 세로로 붙임ㅋㅋㅋㅋㅋㅋ

 

갤럭시탭 S7 FE 키보드케이스 개봉후기와 핑크퐁 아기상어 스티커 붙인 후기 끝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