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화장품 리뷰]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에멀전(로션) 사용후기

728x90
반응형

저는 화장품 유목민이라서 한 제품에 정착을 못하고 계속 다른 걸 쓰고 있어서...

써본 화장품 어땠는지 리뷰 남겨놓고 나중에 다시 보려고 리뷰 씁니다'ㅅ'

나중에 행사하는 제품 있으면 또 살 수도 있으니깐요:)

한방화장품 처음 써보는데요.

20대 때는 한방화장품이라고 하면 좀 나이 많은 사람들이 쓰는 것 같고 그랬거든요.

근데 이제 저도 나이가 있으니ㅋ,ㅋ

행사하고 있어서 사봤습니다'ㅅ'

입구는 이렇게 돼있구요.

728x90

반응형

소량 문질러봤는데 촉촉해보이나용?

 

제형은 일반 로션하고 비슷한데 발랐을 때 조금 가벼운 느낌이라

겨울에는 크림 필수

여름에는 가벼운 크림 같이 발라주면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저는 수분부족형 복합성이구요.

지금 여름인데 이 로션으로만 마무리하면 U존은 당기고 T존은 전혀 당기지 않아요ㅋㅋㅋㅋㅋㅋ

 

기초단계가 좀 생략돼있기도 하구요ㅋㅋ

저는 한율 유자 토너-기미앰플은 광대부분만-로션-아이크림(눈가, 팔자) 바르고 있어용.

크림 추가하면 당기진 않을 것 같네요.

 

향 있습니다.

한방화장품이라 약간 한약향+화장품향 있어요.

 

31년 살면서 한번도 내 피부가 민감하다고 생각해본 적이 없어서.....

20대 때 로드샵 화장품 써도 트러블 나거나 그러진 않았어서

한방화장품이면 당연히 트러블 걱정 안 했겠죠?

이제 한방화장품 써도 문제없을 나이구나ㅋㅋㅋ실감하게 돼서 슬프긴 하지만

행사하면 재구매의사 있긴 한데 다른 제품도 써보고 싶네요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