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토익

9월 12일 분당중학교 토익 시험 후기(토익 첫번째 시험)

728x90
반응형

아아 티스토리도 예쁜 글씨체 좀 넣어주세요'ㅅ'

카카오 스티커를 볼 수 있다는 건 좋으나 꾸미고 사진 수정하는 건 네이버 블로그가 더 나은 것 같다ㅜㅜ

 

오늘 분당중학교에서 토익 시험 보고 왔어요!!

남들 대학교 졸업요건인 토익시험에 나는 왜 관심이 없었을까나'ㅅ'

 

항상 자격증 시험보러 가면 수험표를 출력해 가야 하는 게 참 번거로웠는데

토익은 모바일 수험표가 카톡으로 오니까 너무 편리하고 좋았다고 합니다

시험 당일 오전 8시에 보내주기 때문에 시험날짜 착각할 일도 없을 것 같네요

(이런 이유 때문에 당일에 보내주는 거일 수도...)

분당중학교에서 봤는데 학교 깨끗하고 스피커 상태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역대급 시설 안 좋았던 곳은 4년 전에 방송대 기말고사 보러 갔던 남한산성입구역 근처의 어느 고등학교...

학교 화장실에서 그런 냄새가 날 줄이야ㅜㅜ;; 교실은 괜찮았는데 화장실에서...그것도 여자화장실에서)

 

분당중학교 위치입니다!

수인분당선 미금역과 정자역 중간 위치에 있어요

갈 때 LC 파트2 음성 들으면서 가다가 한 정거장 더 가서 내렸다는 사실ㅠ

시험 전날에 지도 어플에서 피자헛 보이고 아 이 학교 근처엔 식당이 많네 이러고 껐는데

버스 안에서 음성 들으면서 창문 내다보는데 피자헛이 보여서 음? 뭔가 쎄한데 이러고 내렸다고 합니다ㅋㅋㅋㅋ

과연 어디까지 갈 뻔 했을까나


해커스 토익 환급반으로 토익공부를 시작한 거라 출석체크 날짜랑 공부 기간은 같다고 보면 됩니다'ㅅ'

(중간에 휴가를 갔다오긴 했지만)

LC는 교재강의 다 들었습니다'ㅅ'

남은 강의는 보충강의랑 실전모의고사 강의

그래서 100문제 쭉 풀어보지는 않고 시험보러 갔어요'ㅅ'

RC는 독해강의는 거의 못 듣고 문법만 20강 듣고 갔네요

그래서 파트7은 시험장 가서 문제 처음 풀어봤어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파트7 3문제짜리 165번까지 풀고 시간 없어서 나머지는 쫙 찍고 왔어요ㅜㅜ;;

첫 토익인데 공부도 많이 못한데다가 요령도 많이 부족하네요ㅜㅜ

수강기간 동안 시험봐야 응시료를 환급받을 수 있어서 보긴 했는데 다음달에 한번 더 볼 생각이에요

 

다음 포스팅에 토익점수를 들고 나타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공부 > 토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월 6일 천일중학교 토익시험 후기!!  (0) 2021.11.13
토익 D-6  (0) 2021.11.01
해커스토익 이론 듣고 YBM 기출문제로 갈아탔어요(11/6 시험 예정)  (0) 2021.10.26
토익 D-6  (0) 2021.09.06
토익 D-7  (0) 2021.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