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토익

11월 6일 천일중학교 토익시험 후기!!

728x90
반응형

11월 6일 토요일 오후시험을 봤습니다!!

오후시험은 처음이라서 오전에 수험표가 카톡으로 안 와서 오늘 시험이 아닌가? 여러 번 확인했네요ㅋㅋㅋ

 

오후시험은 수험표를 오후 1시에 보내줘요!!

 

시험장소는 천일중학교입니다!

암사역에서 조금 걸어가면 나와요

저는 강동구청에 주차하고 김밥1줄 사서 먹으면서 걸어갔어요ㅋㅋㅋㅋ

원래 강동구청이 주말에는 주차가 무료였는데 유료로 바뀌었더군요...ㅜ

용인 시험장 좀 만들어줘ㅜㅜ
청년정책 이것밖에 안 돼?!?!?!?!?!
용인시 청년시민은 다른 지역으로 원정시험 보러가야 합니다

 

천일중학교 스피커 상태 괜찮습니다!!

LC문제 푸는 게 이상 없었어요

음질도 괜찮고 소리 크기도 적당했고요

토익 첫 시험 때는 다 못 알아들어서 스피커 상태가 좋고 나쁜 것도 평가하기 어려웠는데ㅋㅋㅋㅋ

기출문제 풀다 보니 많이 늘었나 봅니다ㅜㅜ!!

LC 시험은 어려웠어요

문제 풀면서 기출문제집보다 어렵다는 생각이 팍 들었어요ㅜㅜ
파트1 2번 문제는 분명히 배속 올렸다고 확신합니다!!ㅡㅡ
다른 문제보다 엄청 빨랐어요ㅜㅜ

 

RC는 처음에는 풀만했는데 파트7 삼중지문 어려웠어요ㅜㅜ
피클 뭐야!!! 출제자 피자 좋아하시나 봐요!!!

온갖 맛 피클 다 나왔다고!! 스파이시 피클!! 스위트 피클!!

 

첫 시험에서는 LC 풀 때 문제지에다가만 체크하고 RC시간에 마킹했는데 이번 시험에서는 파트1, 2는 문제 들을 때마다 마킹했어요!!
첫 시험에서 35문제 찍었는데 이번에는 22문제 찍었어요ㅋㅋㅋㅋ
다음 시험에서는 안 찍고 다 풀 수 있을까요??

다음 시험에서는 파트 3, 4도 바로바로 마킹해보고 싶고ㅋㅋㅋ

남들 다 하는 파트1 디렉션 시간에 파트5 풀어보고 싶고ㅋㅋㅋ

한나샘이 인강에서 LC 350점 안 되면 디렉션 시간에 파트3, 4 긴 문제 스키밍하라고 하시더라고요ㅋㅋㅋ

LC 시간에는 LC에만 집중하래요ㅋㅋㅋ


두 번째 토익 시험 당시 진도 체크

 

해커스 550+ 입문반 이론은 다 들은 상태였고요

ETS 기출문제집 인강 듣고 있었어요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5909263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2 1000 Listening

▶ YBM은 토익 출제기관 ETS와 한국 독점 계약사로, 토익 기출문제는 YBM이 독점 출간합니다.정기시험 ALL NEW 최신 기출 10회 독점공개! 토익 시험, 문제는 적중률! 정기시험에 나온 기출문제 그대로,

book.naver.com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5909265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2 1000 Reading

▶ YBM은 토익 출제기관 ETS와 한국 독점 계약사로, 토익 기출문제는 YBM이 독점 출간합니다.토익 정기시험 ALL NEW 최신기출 10회 독점공개!토익 시험, 문제는 적중률! 정기시험에 나온 기출문제 그

book.naver.com

총 기출문제 10회 중 7회차 인강까지 다 듣고 시험봤습니다!!

 

특히 RC 파트5에서 도움 많이 받은 거 같아요ㅜㅜ

박혜원샘 감사합니다!!!!!!

아직 점수도 뭣 같지만 푸는데 10분이나 걸리지만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