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하이힙 골반교정기 3개월 대여 후기

728x90
반응형

하이힙 골반교정기를 대여해서 써보았습니다!

구매하면 20만원대 후반 제품인데요

대여하고 나서 구매하면 대여금액 빼준다고 해서 일단 대여를 해보았습니다!

골반교정기 쓴다고 1개월만에 골반이 교정되지는 않거든요.

잘못된 자세로 오래 있었는데 바로 맞춘다고 뼈가 제자리에 있어주지 않아요.

다시 원상태로 돌아가려고 합니다.

그래서 3개월은 써봐야 할 것 같아서 3개월로 대여했어요.

728x90

받았을 때 사용감이 있어요

대여용품은 다른 사람이 쓰던 게 온다고 하더라고요.

자세히 보면 티나는 정도가 아니라 그냥 '누가 썼던 거네' 그 생각 듭니다.

그래도 사용하는 데는 문제없어요.

온열 기능이 있습니다.

여자는 하체가 따뜻해야 한다고 하죠!!

보통 골반교정기는 여자들이 많이 쓰긴 해서 이런 기능은 참 좋드라고요.

근데 여름이라 저는 한번도 써보지 않았거든요.

가만히 있어도 더운데 온열기능을 쓰기에는ㅠㅠ 아무래도 좀 그렇죠.

그래서 단 한번도 온열 기능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앉으면 딱딱합니다.

그만큼 딱 잡아준다는 거긴 하지만요.

자세 딱 잡아주고요.

개인적으로는 좌식용으로 쓰기보다 의자나 소파에 올려놓고 입식으로 쓰는 걸 추천합니다.

저는 구매하지 않고 반납하기로 결정하였구요.

처음에 배송올 때 받았던 박스에 그대로 재포장해서 문앞에 내놓았습니다.

반납하실 거면 박스 보관하시길 추천드리구요.

근데 대여용은 사용감이 많이 있어서 구매하시게 되면 새 제품으로 재배송될 거 같거든요.

그래서 대여해보고 구매시에도 박스 보관 추천드립니다.

 

근데 전에 눈안마기 대여했을 때는 전화오고 택배접수를 알아서 해주든데ㅋㅋㅋㅋ

여기는 택배접수를 고객더러 하라며 문자와서 당황했네요ㅋㅋㅋㅋ

답장하면 판매사에서 접수해주신다고 하긴 합니다.

 

반납 이유

저는 160cm/50초중반 몸무게 소유자구요.

엉덩이, 허벅지, 배에 살이 몰려있는 체형인데요.

예전에 골반교정기 쓰고 하체 사이즈가 많이 줄었던 경험이 있고 요즘 살이 많이 쪄서 자세교정도 겸사겸사할 겸 대여해보았는데 골반을 조여주지는 않아서 사이즈 줄어드는 데는 별 도움이 안 되었구요.

컴퓨터할 때나 십자수할 때 좌식으로 놓고 쓸 때 사용하긴 했는데 일단 자세교정용으로는 없는 것보다는 낫다는 생각이 들긴 했지만 다른 제품을 써봐야겠다는 생각이 더 크게 들었습니다.

10년 전에는 일본 제품을 써보고 효과를 많이 봤는데 그 제품이 오래 되니까 겉이 막 벗겨지고 끈적거리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버렸는데 우리나라 골반교정기는 산후조리용으로 많이 출시되는 것 같아 다시 일본 제품으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