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건강기능식품]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미네랄 종합비타민 구매후기

728x90
반응형

뉴트리코어 종합비타민을 또 구매했다.

가격은 작년이랑 동일했다.

천원 깎인 건 쿠폰 써서 그런 거다.

 

타브랜드 제품에 비해서 3+1인데도 가격이 상당하기도 하고 일단 냄새가 너무 고약해섴ㅋㅋㅋㅋㅋㅋㅋ

(물이랑 한번에 넘기지 않으면 인상 팍 써지고 진짜 사료 느낌 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제품도 한번 둘러봤는데 부형제 성분 다 보이고..........

닥터아돌 꺼가 괜찮아보여서 사려고 했는데 품절이라 예약주문 받고 있길래 다시 뉴트리코어 제품을 사게 됐다.

하루 먹을 거밖에 안 남아서 선택의 여지는 없었다.

 

일단 저는 종합비타민이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다른 영양제는 안 먹어도 이건 먹어야 구내염이 안 생겨서 밥을 잘 먹는다는 거....

학창시절부터 구내염이 자주 생겨서 꽤나 고통스러웠는데 원인이 이거였다는 게ㅠㅠㅠㅠㅠㅠ

진짜 2~3개씩 나니까 너무 힘들었었다죠.

저는 알보칠이나 오라메디 발라도 구내염이 잘 안 낫는데 종합비타민을 먹으면 금방 낫더라고요.

몸에 비타민B군이 부족한가 봐요.

728x90

 

이제 언박싱을 해봅니다.

무슨 종이 같은 게 먼저 보이고요.

단점으로는 부형제성분이 없어서 타블렛이 잘 부러진다고 하네요.

거의 다 먹은 빈통 바닥에 보면 가루가 있어요.

한통에 타블렛 한두개 정도는 부서지는 것 같더라고요.

반응형

남아있던 통에 영양제가 아직 남아서 통을 열어보진 않았고요.

 

뉴트리코어 종합비타민에는 마그네슘, 비타민D는 없다고 합니다.

필요하면 해당 제품 추가해서 구매해야 한다고 하네요.

안 그래도 뉴케어 먹기 전에 눈밑이 살짝 떨리는 증상이 있었는데 그냥 요즘 치아교정치료 중이라 밥을 잘 못 먹어서 그른가부다 했거든요.

알고 보니 마그네슘이 없는 제품이었네요.

다행히 뉴케어에는 마그네슘 성분이 있어서 마그네슘 따로 살 생각은 없네용

 

다음번에는 닥터아돌 제품을 먹어볼까 해요.....

왜냐면 정말 맛이 없거든요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