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종자기능사

종자기능사 필기 D-14

728x90
반응형

종자기능사 필기시험이 어제 날짜로 2주 남았는데요!

나름대로 계획을 세워봤습니다!

비전공인데 너무 빡빡하게 공부하나 싶기도 한데요.

일단 기능사시험이라는 점과 3과목밖에 안 되거든요.

근데 문제 봐도 뭔 소린지 모르겠다 싶긴 한데 기출문제로만 공부하기 때문에 이해는 조금 한계가 있습니다!

식물보호산업기사랑 살짝 겹치는 부분이 있긴 한데 거의 없다고 보면 되고요.

유전학이 너무 어렵드라고요.

 

열심히 공부한다고 쳐도 기출로만 공부하다 보니 이것만 붙잡고 있어도 별로 의미는 없어요ㅋ.ㅋ

토익점수가 올해 11월말에 만료라 슬슬 토익공부에 시동 걸고 있습니다.

문법 그새 기억이 잘 안 나서 파트5 복습 좀 하고 인강 들으려고요!

728x90

근데 제가 어제 공부 계획 달성에 실패를 했거든요.

2회분 푸는데 마지막 3과목 못 풀어봤어요.

'ㅅ'

셀프 벌칙 갑니다.

그렇습니다.

저는 한국나이 올해 33살입니다.

오늘 날짜로 퇴사하긴 했는데 출근 안 한 지는 3~4개월 정도 됐는데요.

혼자 노니까 사람이 이렇게 됩니다'ㅅ'ㅋ

반응형

첫날이니까 약하게 양갈래 머리하기로 가고요.

다음 벌칙은 번지점프 하기에 도전해볼까 합니다'ㅅ'ㅋ

근데 겨울이라 번지점프하는 데가 없을 거 같은데....

근데 혼자 노니까 벌칙 생각하는 것도 한계가 있네요ㅋ.ㅋ

근데 번지점프 한번도 안 해봐서....

나중에 남친 생기면 커플번지해보고 싶었는데 그냥 혼자 하죠 머.

이 상태라면 남친 만들기는 그른 듯여ㅋㅋㅋㅋ

근데 공부 분량 다 채우면 안 해도 되는데???????

 

공부하러 가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