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푸드

[서울맛집] 남산 N서울타워 2층 <제주면장>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어제 N서울타워에서 늦은 점심을 먹게 됐어요!

대부분 식당이 브레이크타임에 들어갈 시간(오후 3시쯤...)이라 물어봤더니 제주면장은 브레이크타임이 없다더라고요.

고기국수나 먹자! 하고 들어갔는데요.

돔베고기가 뭐지? 하고 정식 먹었네요 ㅋ.ㅋ

728x90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물, 밑반찬은 셀프~

공간은 좁지는 않았어요!

그렇게 많이 넓어보이지도 않았구요.

계속 돔베고기가 뭐지??? 하면서 먹었는데

포스팅하면서 검색 좀 해봤습니다 ㅋ.ㅋ

제주도에서는 흔하게 볼 수 있는 메뉴라고 하네요.

일종의 수육으로 돔베가 도마를 뜻한다고 하네요.

도마 위에 올려먹는 돼지고기라고 하는데 결국은 삶은 돼지고기라는 뜻이네요.

반응형

국수에도 고기가 있고 돔베고기까지 먹고 나니 배가 많이 불렀어요.

국물도 맛있었지만 조금 밍숭밍숭한 느낌이 있어 계속 김치를 먹게 되더라구요'ㅅ'

양도 적당했어요.

양이 더 많았으면 오히려 느글거렸을 거 같았어요.

개인적으로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서 먹었던 고기국밥이 더 입맛에 맞았어요.

개인차가 있다는 거지 맛이 없다는 뜻이 아닙니다!

 

제주도 돔베고기 좋아하시면 입맛에 맞으실 듯요'ㅅ'

물론 저는 제주 현지 돔베고기 먹어본 적이 없어 비교가 불가능합니다 ㅋㅋㅋㅋㅋ

참고하셔서 N서울타워에서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