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십자수

[십자수] 하늘마루 도안 띠별 아기용품 양띠 아기신발 진행중 (한짝 풀스티치 완성)

728x90
반응형

도안 제목: 띠별 아기용품

도안회사: 하늘마루

사용한 원단: 아기 신발 반제품 14ct

수 놓은 기간: 2024. 1. 25. ~

수놓기 전인데 그냥 이렇게만 놓고 봐도 너무 앙증맞아요>_<ㅋㅋ

그냥 신어도 될 듯ㅋㅋㅋ

728x90

양 풀스티치 완성했어요.

원래 신발 한짝만이라도 완성해야지 했는데...

생각보다 오래 걸리드라고요~

저 끈 때문에 조금 아래 쪽에다 수 놓는 게 좋을 뻔 했어요.

솔직하게 백스티치 안 하면 뭔지도 모르겠고 볼품이 없다능...

반응형

완성수 이미지

처음에는 달과 별로 수놓으려고 했는데 신발도 노란색이라서 고민했는데

고민 끝에 한짝은 여자 양으로 선택했어요.

왜냐면 제가 양띠이기 때문입니다:)

나머지 한짝은 양 놓고 고민할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