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십자수

[십자수] 오랜만에 쇼핑했어요~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십자수 용품 쇼핑 좀 했어용ㅋㅋ

좀 큼지막한 게 많아서 푸짐해보이네용~

수건 2장은 창고정리 할인이라고 써있길래 사봤어욬ㅋㅋ

글도안이 너무 깜찍하네요.

728x90

아이스크림 레이디를 액자도안으로 놓으려고 쯔바이 원단도 샀구요.

실도 25개 샀고 보빈 1봉지, 지갑비닐, 아기신발, 아기신발도안 구매했습니다!

지갑비닐은 낱장으로 안 팔더라고요ㅠㅠ

10개 세트로 샀어요;

지갑지퍼랑 지갑장식도 필요한데 품절이라 구매하지 못했네요!

당장 급한 건 아니니 천천히 구매하기로요!

택배상자 열자마자 보이는 아기신발에 너무 귀엽다를 연발했네욬ㅋㅋㅋㅋㅋ

실물 진짜 귀여워욬ㅋㅋㅋㅋ

무료채송 채우려고 뒤적거리다가 너무 귀여워서 충동적으로 장바구니에 넣었어욬ㅋㅋㅋㅋ

반응형

나머지는 보빈 1봉지, 지갑비닐, 실입니다!

잠시 멈추었던 스토클레벽화를 재개해야겠네용ㅋㅋㅋㅋ

 

구매처는 조이십자수입니다!

https://www.joyjasu.co.kr/m/main/main.php

 

조이십자수

 

www.joyjasu.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