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식물보호산업기사

[식보산기] 식물보호산업기사 필기 D-21

728x90
반응형

산업기사 필기시험까지 21일 남았다!

일주일 동안 10년치 기출 또 풀었다.

4회독째인데도 틀리는 게 꽤 있어서 또 블로그를 이용해 틀린 문제를 모아보기로 합니다.

 

5회독째 시작

728x90

이건 틀린 문제

요 문제는 답은 알고 있지만 풀이가 도저히 안 외워진다.

10년치 기출 풀면서 딱 1번 나온 문제인데 보시다시피 암산도 안 된다.

풀이라도 외우면 좋겠는데 반복적으로 나온 문제가 아니라서 잘 안 외워진다.

10년도 기출문제 중에 계산기 필요한 유일한 문제다.

반응형

블로그에 올려놓으면 그냥 한번 들어왔다가 읽어보고 가는 효과가 있다.

이렇게까지 했는데도 다음 회독에서 틀리면 난 똥멍청이ㅠ.ㅠ

음료 이름이 너무 길어서ㅋㅋㅋ

꼭 이렇게 길게 지어야 해??

딸기맛 강할 거 생각하고 마셔봤는데 내 취향은 아니었다.

딸기맛이 강하지 않고 신맛이 강하다.

다시 마실 것 같지 않다.

공부하다가 단 거 땡겨서 키커바 한개 뜯어먹고 음료 마셨다가 신맛 더 강하게 나고 막ㅠㅠ

오늘의 도전은 실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