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식물보호산업기사

[식보산기] 식물보호산업기사 실기시험 원서접수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정기 기사 실기시험 원서접수일입니다.

역시나 접수하는데 시간이 꽤나 오래 걸리더라고요.

접수완료 화면 보기까지 20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1만 명 정도 동시접속했나 보더라고요.

이 정도면 그냥 응시종목별로 접수할 수 있게 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식물보호산업기사 접수인원 몇 명이나 되려나....

종목별로 하면 다들 접수 금방 끝날 거 같은데ㅋㅋ

728x90
반응형

시험장은 두 군데 다 한번도 안 가본 데라 잘 찾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접수가 완료되면 카톡도 한번 날려줍니다.

필답형과 작업형 시험일이 다르니 잘 확인하셔서 모두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나도 붙어서 나무의사 양성과정 빨리 들어보고 싶다ㅠㅠ

혼자 공부하려니 너무 힘들고 지쳐요ㅠㅠ

보고싶다 동지들아!!!!

(과연 그때가 됐을 때도 이 소리가 나올 수 있을지 모르겠어욬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