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여행

[서울여행] 석촌호수 루미나리에 축제 방문 후기! + 롯데월드몰 산책 (송파구 가볼만한 곳)

728x90
반응형

어제 방탄소년단 진 생일 팝업 행사갔다가 석촌호수 루미나리에 보러 갔어요~

6시까지 기다릴 곳 찾는데 마땅한 곳이 없어 롯데월드몰도 돌아다녔네요~

석촌호수 동호 쪽에 정자가 하나 있네요.

저 멀리 롯데월드도 보이고

롯데타워도 보이고

롯데월드몰도 보이고

밝을 때의 호수도 많이 봐두었어요.

저건 불가리의 세르펜티 라이트가 아닌가.

루미나리에는 2024년 2월 29일까지 진행된다고 해요!

아직 불이 들어오지 않아 볼품없는 장식들...

산책하시는 분들이 아주 많았습니다~

세르펜티 라이트 앞에서도 찍어보았지만 역시 빛이 들어와야 멋있겠네요.

트리를 롯데월드몰 앞에서 만나게 되었어요.

728x90

트리랑 셀카 찍으려다 망한 사진.jpg

인터넷 기사로만 보던 크리스마스 마켓이네요~

줄 서있는 사람들 많더라고요~

주말이라 더 많은가 봐요~

미디어큐브에서도 영상이 계속 나왔어요.

롯데월드몰 앞 석촌호수 동호 쪽에 송파관광정보센터가 있어요.

그리고 저 4명의 사람은 얼굴이 뚫린 포토존이에요~

송파관광정보센터 바로 옆에 카페가 있어요.

근데 가격이 되게 세더라고요~

저녁 먹기엔 이르지만 출출해서 롯데월드몰 식당가를 돌아다니다가 이성당 빵을 샀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ㅠㅠ

비어있는 의자가 어떻게 엘리베이터 앞에 있는 의자일 수가 있어....

땅콩크림빵, 사라다빵 샀는데요.

이성당이 대전인가? 에서 유명하다고 본 것 같은데요.

처음 먹어봤는데 땅콩크림빵에는 크림이 잔뜩~

사라다빵에도 사라다가 가득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송파관광정보센터 옆 카페 1층에 식당이 있어요.

그 옆에 맥주, 안주 파는 곳이 있더라고요?!

호수보면서 맥주라니~ 여름에 가볼 만 하겠어요~

석촌호수는 서호와 동호가 나눠져 있어요.

근처 설빙에서 쉬다가 나왔더니 야경이 끝내주네용~

드디어 빛이 들어왔다!

나무에도 반짝반짝 빛이 들어와요~

롯데월드타워!

불가리의 세르펜티 라이트에도 불이 들어왔네요~

목걸이인 줄 알았는데 저 눈을 보니 뱀이네요!

반응형

음 종이를 붙여놓다니 예산이 부족했나.

트리도 야경 한번 찍어주구요~

저녁에 산책할 만 하네요~

동호에서 서호로 넘어가는 다리에 벽화가 있어요~

서호 쪽 야경은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가 책임지고 있네요~

서호 쪽에도 카페가 있어요.

지나가는데 계속 사람들 비명 들림ㅋㅋㅋㅋ

재작년에 이맘때쯤 저 롯데월드 안에서 돌아다녔는데 그때는 옆에 호수가 석촌호수인지 몰랐어요.

석촌호수 산책 제대로 해본 게 처음이라....

진짜 나는 파워집순이였다.

서호에도 똑같은 장식이 있어요.

(불가리는 동호에만 있음)

반짝반짝 나무들도 예쁘네요.

나뭇잎 없는 걸 빛으로 채웠어요~

바닥도 반짝반짝

아쉬우니 버스정류장 근처 매장도 찰칵찰칵 찍어줍니다.

기다림은 길었지만 루미나리에 산책은 30~40분 정도만에 끝났어요~

반짝반짝 예쁘더라고요!

루미나리에 하나만 놓고 보면 거창하게 축제라고 할 것까지는 없어보이는데요~

근처에 롯데월드타워랑 롯데월드몰 같이 묶어서 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