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푸드

[서울맛집, 북촌맛집] 북촌한옥마을 전다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어제는 북촌 한옥마을에 다녀왔는데요!

와~ 완전 식당이랑 카페 엄청 많더라구요!

전 책에 나와있던 식당인 전다로 갔지만 정해지지 않았으면 선택장애올 뻔ㅋㅋㅋ

전다는 북촌문화센터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하구요!

큰길가에 있는데 스타벅스 맞은편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평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저는 줄까지 서진 않았어요.

자리가 넓진 않지만 그렇다고 좁은 편도 아닌 것 같아요.

728x90

남은 자리가 좌식테이블밖에 없어서 저는 다리 쭉 뻗고 먹었어욬ㅋㅋ

점심시간이라 손님이 계속 들어와서 김치랑 물은 이미 세팅돼있더라구요

밖에 그림메뉴판도 있고 오늘의 도시락 메뉴도 써있었어요.

도시락 메뉴는 매일 바뀐다고 해요.

반응형

네모난 도시락상자ㅎㅎㅎㅎ

미역국이 다 떨어져서 순두부찌개로 주셨는데 이것도 맛있었어요!

양도 많고 한식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네용!

어묵이 조금 남았지만 밥 없이 먹기엔 조금 짭짤해서 남겼어요.

 

메뉴가 매일 바뀌니까 인근 직장인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한식 좋아하시면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