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방탄 진, 스타OO하면 스타킹 떠올려.

728x90
반응형

출처: 방탄 TV 유튜브 채널 달려라 석진

스타킹 여자가 쓰는 패션 아이템 아닌가요.

왜 남자분이 제일 먼저 이걸 떠올리죠.

허그회 때부터 왜 그러시죠.

아예 이쪽으로 가실 건가요...?

 

내가 너무 보수적이라서 이게 거슬린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럼 생각보다 보수적인 사람이 굉장히 많네요.

예전에 어떤 남자애가 여사친이랑 카톡하다가 카톡 답장 못할 거 같으니까 잠깐 카톡대화 끊어가려고 샤워하고 오겠다고 했다가 그거 여사친이 다른 여사친한테 얘기하고 점점 퍼져서 여자애들 사이에서 변x 취급 당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여사친 중에 1명이 나였다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직접 대화한 게 아니어서 그냥 카톡대화를 답장 못할 거 같으니까 이유를 알려준 거 아닐까, 생각했는데ㅋㅋㅋㅋ그게 그렇지가 않았던 모양임ㅋㅋㅋㅋㅋ

남자와 여자가 친구가 될 수 없는 이유.txt

 

우리 석진씨 공인인데 좀 조심하는 게 좋지 않을까요.

스타킹 종류가 굉장히 많거든요.

하트무늬 스타킹, 망사스타킹, 가터벨트 등등등.

잘못하면 다리 페티쉬처럼 보입니다.

728x90
반응형